• 인터픽셀, 27형 FHD 165Hz 평면 모니터 IP2740 전격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25

    • 조회 : 219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게이밍 모니터 전문 브랜드 인터픽셀에서 27형 FHD 165Hz의 평면 모니터를 4월 26일 금요일에 출시한다고 알렸다.

     

    IP2740 모델은 삼성 정품 A급 PVA 패널을 사용해 상, 하, 좌, 우 어느 각도에서나 화면 왜곡 없이 또렷한 색상을 보여주며, 우수한 명암비 및 색상 강화 기능을 제공해 게이밍 플레이뿐만 아니라 영상 시청에도 제격인 제품이라 할 수 있다.

     

     

     

    게이머의 품격을 높이다, 스타일리시한 모니터

     

    인터픽셀의 두 번째 평면 모니터인 IP2740 모델은 기존 IP2730 모델과 비교 시, 더욱 스타일리시한 외형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게이머의 품격을 높이다’ 슬로건에 걸맞게 알루미늄 소재의 측면 밴드를 적용하였고, 두께도 7mm밖에 되지 않는 슈퍼 슬림 제품이다. 게다가 프레임리스 베젤 디자인으로 화면 몰입감을 극대화했으며, 메탈 프론트에 양각 로고가 부착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였다.

     

     

     

    게이밍 모니터의 정석

     

    사용 목적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된 다양한 화면 모드를 지원하고, 크로스 헤어타겟, 동적명암비 등이 기본 옵션으로 탑재되었으며, 특히 빠른 화면 전환이 요구되는 FPS 게임에서 필수요소인 오버드라이브를 통해 1m/s 응답속도를 제공함으로써 흔들림이나 잔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을 체감할 수 있다. 또한, 어댑티브 싱크를 통해 AMD Freesync와 엔비디아 G-Sync 호환 기술도 사용이 가능하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한 모니터

     

    2개의 HDMI 포트와 1개의 DP 포트를 지원하여 PS4, XBOX, 닌텐도 스위치, IPTV 셋톱박스 등 다양한 기기와의 멀티 연결 및 사용이 가능하고, 2W+2W의 스피커를 내장하여 별도의 외부 음향장치 없이도 사운드 출력이 가능하여 제품 활용도 측면에서도 확장성과 편의성을 추구하는 유저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모델이라 할 수 있다.

     

    여기에 외부 베사 마운트를 별도 제공함으로써 개개인의 기호에 맞춰 스탠드 또는 벽걸이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제품 구성품으로 기존 DP 케이블 구성(20번 핀 더미 처리)에서 HDMI 케이블까지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인터픽셀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가치인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여실히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각광받는 인터픽셀인 만큼 이번 IP2740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으며 IP2740 모델과 IP3243 모델의 출시를 기념해 이 두 모델에 한해 공식 판매처인 스마트스토어에서 4월 26일부터 7일간 일반 제품 구매 시, 무결점 제품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되어 발송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희철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