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도심 속 ‘코-크 카페’ 오픈

    • 매일경제 로고

    • 2019-04-25

    • 조회 : 1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코카-콜라가 직장인의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워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짜릿한 코카-콜라와 커피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를 출시한 코카-콜라는 봄철 쉽게 나른해지는 직장인들의 오후 시간을 상쾌하게 깨우는 ‘코-크 카페’ 이벤트를 수도권 오피스 밀집 지역에서 2달간 진행한다.

     

     

       
     
    이번 ‘코-크 카페’ 이벤트는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쉽게 피로와 나른함을 느끼는 직장인들에게 짜릿한 휴식과 기분 좋은 활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 됐다. ‘코-크 카페’에서는 방문자들에게 커피 코카-콜라를 증정하며, 풍부한 커피 맛과 코카-콜라 고유의 시원하고 짜릿한 탄산이 합쳐진 커피 코카-콜라의 매력을 한껏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댄스 크루들이 커피 코카-콜라 TV 광고에서 박보검이 보여준 ‘털업 댄스’를 선보이며 점심 식사 후 나른해진 직장인들에게 활력을 더해줄 계획이다.

    ‘코-크 카페’는 오는 5월 21일까지 광화문, 여의도, 강남역, 판교 등 직장인들이 밀집한 수도권 오피스 구역에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코-크 카페’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커피 코카-콜라를 1개씩 증정한다. ‘코-크 카페’ 오픈 지역은 코카-콜라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인 코-크 플레이(CokePLAY)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코-크 카페’에 방문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피코카콜라, #코크카페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코카-콜라 1박스를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또한, 사무실에 직접 방문해 커피 코카-콜라를 선물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코-크 카페’에서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증정한 리플렛에 신청인, 사무실 주소, 연락처 등을 기입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 댄스 크루들이 신청자의 사무실에 직접 방문해 지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커피 코카-콜라 2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여년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직장인들의 나른한 오후 시간을 상쾌하게 깨우는 ‘커피 코카-콜라’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짜릿한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한 커피 코카-콜라 만의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전하는 ‘코-크 카페’ 이벤트를 통해 직장인들이 오후 슬럼프를 깨울 활력과 즐거움을 찾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