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 성인과 키즈를 위한 오메가-3 2종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29

    • 조회 : 4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성인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오메가-3 ‘후디스 오메가-3’와 ‘후디스 DHA 키즈’ 2종을 출시한다.

     

     

       
     
    일동후디스의 이번 신제품은 고객의 연령대에 맞춰 성인들을 위한 ‘후디스 오메가-3’,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후디스 DHA 키즈’로 세분화됐다.

     

    ‘후디스 오메가-3’는 IFOS(국제어유품질)에서 최상급에 속하는 5STAR 등급 받은 고품질의 정제어유를 사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소형 어종을 저온에서 화학 용매제 없이 추출하는 ‘저온초임계추출방식’을 적용하여 중금속 걱정이 적고 유해한 헥산의 잔류나 산패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EPA와 DHA 함유 오메가-3가 1일 1000mg 으로 설계되어 혈중 중성지질, 혈행, 기억력 및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비타민E가 함유돼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체내 흡수가 용이한 rTG형 오메가-3 제품으로 위가 아닌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을 PTP 포장 방식으로 낱개 포장해 산패 염려없이 어취에 민감한 이들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후디스 DHA 키즈’은 츄어블 연질 캡슐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DHA 강화 보충용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이다. 일반 정제어유보다 DHA 함량이 높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DHA를 사용했으며 DHA 500mg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EPA 및 DHA 함유 유지뿐만 아니라 비타민D, 베타카로틴, 비타민E, 아연 등이 함유돼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눈 건강, 뼈 건강과 함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하루 4정씩 섭취하며 직접 섭취가 어려운 경우 물고기 모양의 꼬리 부분만 잘라서 음식에 뿌려주거나 음료에 내용물을 타서 먹을 수 있다.

     

    특히, ‘후디스 DHA 키즈 츄어블’은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물고기 모양의 말랑말랑한 츄어블 연질 캡슐로 만들어 캡슐을 삼키기 어려운 아이들도 씹어서 섭취할 수 있으며 제주감귤과즙 분말을 부원료로 함유해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는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굴리굴리 프렌즈’의 ‘데이지’ 캐릭터를 적용해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같은 오메가-3 제품일지라도 성인과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는 필요한 영양소가 달라 제품 구성 단계부터 각 연령대의 특성에 맞춰 형태, 질감, 포장 방법 등을 고려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적절하게 오메가-3를 섭취하고 건강도 지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