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씨현시스템, 게이밍 & 윈도우7 PC 환경에 적합한 기가바이트 B365 메인보드 2종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29

    • 조회 : 4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 윈도우7 OS와 SATA RAID를 지원하는 기가바이트 B365M DS3H 및 B365M D2V 메인보드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기가바이트 B365M DS3H 듀러블에디션과 B365M D2V 듀러블에디션 메인보드 2종은 다양한 OS와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윈도우10 사용은 물론이며, 여전히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되고 있는 윈도우7 운영체제를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여 다양한 PC 환경에서 맞춤형 솔루션으로 사용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B365 듀러블에디션 메인보드 2종은 6페이즈 하이브리드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하여 메인보드 전역에 디테일한 전원공급으로 안정성을 높여주며, 고-퀄리티 하드웨어 부품을 장착하여 시스템 과부화 상태에서도 보다 낮은 온도를 자랑한다.

    기가바이트 B365 듀러블에디션 메인보드 2종은 최대 80mm까지 지원하는 고성능 NVMe M.2 슬롯을 탑재하여 번거로운 케이블 간섭 없이 고성능 스토리지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인텔의 옵테인 메모리를 지원하여 일반 HDD 스토리지 사용에도 다양한 메리트를 지원한다.

    기가바이트 B365 듀러블에디션 메인보드 2종은 고품질 오디오 캐패시터 채용은 물론, 메인보드 PCB와 오디오 캐패시터가 분리되어 노이즈를 감소시켜 사용자가 투명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기가바이트 B365 듀러블에디션 메인보드는 듀러블에디션 답게 더블 록킹 브라켓 기술과 Anti-Sulfur 디자인을 적용하여 메인보드에 하이앤드 그래픽카드와 같은 무거운 하드웨어 결합 시에도 뒤틀림과 휘어짐을 방지하고, 메인보드를 구성하는 캐패시터와 같은 작은 부품의 화학적 변화를 사전에 차단하여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B365 DS3H 듀러블에디션 메인보드는 HDMI & DVI & D-Sub로 구성된 3-Way 포트로 다중 디스플레이 구축은 물론, 선명한 4K 디스플레이 화질을 구현한다. 또한, 기가바이트 RGB Fusion 전용 Application을 사용하여 사용자 기호에 맞는 서라운드 멀티 컬러 RGB 색상과 액션으로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 기가바이트 B365M DS3H 듀러블에디션 제이씨현

     

     

       
    ▲ 기가바이트 B365M D2V 듀러블에디션 제이씨현

     



    홍진욱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