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화, 여름 맞이 탄산수 신제품 '아임탄산수•초정탄산 그린애플 500ml' 2종 공개

    • 매일경제 로고

    • 2019-04-30

    • 조회 : 223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식음료 전문기업 일화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탄산수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온라인 전용 제품인 ‘아임탄산수’는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190ml 소용량 캔으로 제작되었다. 패키지는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를 베이스로, 아임탄산수의 청량감을 시각적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공식 쇼핑몰 ‘일화몰’을 비롯해 G마켓, 옥션, 이마트몰 등의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 아임탄산수

    작년 355ml 캔으로 선보인 상큼한 사과향의 ‘초정탄산 그린애플’은 첫 출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에 500ml 페트형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 초정탄산 그린애플 500ml

    두 제품 모두 초정리 광천수로 만들어 깔끔하고 톡 쏘는 탄산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별도의 당류나 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열량 부담 없이 가볍게 마시기 좋다.

    일화는 이번 탄산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임탄산수 한 상자(190ml X 30, 소비자가 11,900원)를 9,900원에, 초정 그린애플 한 상자(500ml X 20, 소비자가 14,900원)를 12,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30일 지마켓을 시작으로, 5월 5일 옥션 등 5월 한 달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음료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주력 제품인 탄산수의 라인 확장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 맞추어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오는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강원도 평창 버치힐 G.C.에서 KLPGA 정규투어 ‘맥콜 ·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Golf’를 개최하고, 프로야구 4개 구단에 2억 5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는 등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