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제적 남자', 아이즈원 완전체 출연…역대급 정답률 '반전 뇌섹미'

    • 매일경제 로고

    • 2019-04-29

    • 조회 : 1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문제적 남자'에 그룹 아이즈원 완전체가 뜬다.

     

    29일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는 아이즈원이 출연한다. 아이즈원은 '문제적 남자' 사상 역대급 정답률로 대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먼저 아이즈원 멤버들은 수학 경시대회, 영어 말하기 대회, 각종 과학대회 수상 등 공부는 물론 일본어 노래 부르기 대회 수상, 창작 동요 대회 금상 등 예체능 대회까지 수상한 뇌섹미를 뽐낸다. 특히 콩 집기 대회, 줄넘기 대회 등 각종 이색 대회 섭렵 이력까지 밝히며 12인 12색 반전 뇌섹미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히토미는 일본활동 시절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전교 1등을 차지할 수 있었던 자신만의 공부 비결을 밝힌다. 혜원은 '수학의 정석'을 재미 삼아 풀어볼 만큼 수학을 좋아한다고 전하며 뇌풀기 코너에서 남다른 뇌섹녀 면모를 선보인다.

     

    반면 '촉신촉왕'을 자처한 예나는 상황 예측에 무서운 직감을 발휘해 원조 '촉신' 김지석을 긴장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MC 전현무 역시 "오늘 녹화가 예나 씨 촉대로 흘러가고 있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이날 뇌풀기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선택에 따라 '문제적 남자' 멤버 한 명과 아이즈원 멤버 두 명, 총 세 명씩 팀을 이뤄 대결구도로 진행된다. '똑똑하고 문제를 잘 풀어서' 전현무팀을 선택한 아이즈원 멤버에게 '문제적 남자'들은 "방송 안 봤구나"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어느 팀이 우승을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문제적 남자'는 매주 실시간 문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문자 참여 이벤트는 본방송 중에만 참여 가능하며 방송에 나온 문제의 정답을 보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와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친필 사인 앨범을 선물할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김양수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