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뮤직 어워즈서 '팰리세이드' 탄다

    • 매일경제 로고

    • 2019-05-01

    • 조회 : 1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현대자동차는 방탄소년단이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 2개 부문 수상 후보로 선정됨에 따라 시상식 참석 등의 미국 현지 일정을 위해 플래그십 SUV '팰리세이드'를 제공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차, 그래미 이어 빌모드 뮤직 어워즈서 방탄소년단에 '팰리세이드' 제공

    [더팩트 | 서재근 기자] 방탄소년단이 지난 2월 그래미 어워즈 시상식에 이어 올해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다시 한번 '팰리세이드'를 탄다.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는 방탄소년단이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 2개 부문 수상 후보로 선정됨에 따라 시상식 참석 등의 미국 현지 일정을 위해 플래그십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를 제공했다고 1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현지 시각으로 지난달 2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매캐런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이후 팰리세이드를 타고 라스베이거스 시내로 입성했다.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 '톱 듀오·그룹'과 '톱 소셜 아티스트' 2개 부문 후보에 올라 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참석한다.

     

    현대차는 올여름 북미 시장 판매개시를 앞두고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시점에 팰리세이드를 제공함에 따라 미국 현지에 팰리세이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것은 물론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원홍 현대자동차 고객경험본부장(부사장)은 "고객이 브랜드를 접하는 방식이 고도화되고 급변하는 시대에 가장 적합한 아이콘을 통해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것은 브랜드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한 이후 같은 달 개최된 미국 LA오토쇼에서 방탄소년단이 팰리세이드를 소개하는 영상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

     

    지난 2월에는 방탄소년단의 제61회 그래미 어워즈 시상식 참석을 위해 팰리세이드를 제공했으며,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에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 캠페인 '아미피디아' 홍보를 지원하기도 했다.

     

    likehyo85@tf.co.kr

     



    서재근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