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네휘테르, 염색 후 관리를 위한 ‘오카라’ 컬러케어 라인 리뉴얼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9-05-01

    • 조회 : 39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염색 후 관리가 고민인 이들을 위한 ‘오카라’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네휘테르의 오카라 라인은 식물 유래 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위치하젤 추출물과 단백질인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한 오카라 콩 추출물을 함유했다. 이 제품은 염색 후 관리가 필요한 손상된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머릿결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하고, 염색한 모발의 생생한 컬러감 유지를 도와주며 약산성으로 케어해준다.

    신제품 오카라 4종은 다음과 같이 구성됐다. 염색 후 자극 받은 모발과 두피를 순하게 세정하면서도, 컬러 유지와 모발 영양 등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염색 후 약산성 샴푸 ‘오카라 컬러 프로텍션 샴푸’,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매끄러운 헤어를 연출해주며, 머리카락의 색상을 유지시켜주는 ‘오카라 컬러 프로텍션 컨디셔너’,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매끈함을 선사하며, 염색한 모발에 언제 어디서나 영양을 주어 헤어 컬러를 더욱 아름답게 연출해주는 에센스 미스트 타입의 ‘오카라 컬러 인핸싱 스프레이’, 고농축 영양을 포함하여,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주고 선명한 컬러와 윤기를 지속시켜주며, 사용이 편리한 진공 펌프 패키지의 ‘오카라 컬러 프로텍션 마스크’ 4종으로 출시된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봄은 나들이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다 보니 많은 분들이 염색을 통해서 자신의 개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색다른 이미지로 변화를 시도한다”며, “이럴 때 일수록 르네휘테르 오카라로 염색 후 모발의 건강을 되찾아줌과 동시에 색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