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스, 미팩토리와 함께 로맨스와 재미를 모두 살린 ‘핑크돼지 커플 팬티’ 출시

    • 운영자

    • 2019-05-02

    • 조회 : 291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가 뷰티 브랜드 미팩토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핑크돼지 커플 팬티’를 출시한다.

     

     

       
     
    좋은사람들은 그 동안 데미소다, 키셔, 도미노피자 등 분야를 넘나드는 여러 브랜드와의 이색 협업으로 소비자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에는 작년 예스에서 선보였던 ‘돼지 팬티’가 완판을 기록하는 등 키덜트 문화를 반영한 귀여운 캐릭터 상품이 최근 인기를 끄는 데 착안해 미팩토리의 마스코트인 핑크돼지 ‘쏙쏙이’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좋은사람들의 20대 대표 브랜드인 예스와 미팩토리가 만나 선보이는 ‘핑크돼지 커플 팬티’는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베이비핑크 컬러 바탕에 귀여운 ‘쏙쏙이’의 얼굴이 포인트로 적용됐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입기 편한 것은 물론 연인간의 친밀감을 높여주는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은 남성용 1만7천원, 여성용 1만2천원.

     

    좋은사람들은 이번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커플 고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남성용·여성용 세트 상품을 구매할 경우 2만9천원에 제공하며 선착순 콜라보 패키지로 미팩토리 돼지코팩 1Box를 증정한다. ‘예스X미팩토리 핑크돼지 커플 팬티’는 좋은사람들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미팩토리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판매를 진행한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강희진 GP는 “최근 주목 받는 키덜트 문화와 유머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트를 반영해 예스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캐릭터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핑크돼지 커플 팬티를 통해 연인과 재미있는 추억을 공유하고 서로의 사랑을 한번 더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팩토리는 대표제품 ‘3단 돼지코팩’을 비롯해 다양한 피지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3단 돼지코팩’은 피지와 블랙헤드를 강력하게 제거해줘 SNS 입소문을 타고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드 코팩 부문에서도 2017~2018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