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IT뉴스] 86인치 TV도 중소기업이 이끈다, 소식 외

    • 매일경제 로고

    • 2019-05-16

    • 조회 : 35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이노스가 LG IPS 정품 패널을 장착한 '이노스 S8600 86인치 HDR DIRECT UHD TV'를 공식 출시하고, 제품 출시 기념으로 블루투스 사운드바 60W 제품과 로지텍 무소음 무선 마우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넷플릭스 / 유튜브 4K / HDR 10 규격 공식 지원 / LG IPS 정품 패널 / 유선 온라인 네트워크 환경 등을 지원하여, 더욱 높은 상품성을 가지게 된 최신 고성능 TV 모델이다.

     

    이노스 S8600 86인치 HDR DIRECT UHD TV 모델은, 온라인 연결을 통해 넷플릭스 및 유튜브 앱을 설치하여 다양한 고해상도 영상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넷플릭스 및 유튜브 4K 재생은 정상적인 동작이 확인되었으며, 기타 다양한 추가 앱들은 현재 테스트 중으로 차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다.

     

    -제닉스에서 2019 다나와X동국대 e스포츠 게임 대회에 게이밍의자 후원한다고 밝혔다.

     

    동국대학교의 2019년도 백상대동제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게임 대회는 서울캠퍼스 만해광장에서 진행되며, 리그 오브 레전드와 카트라이더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여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는 e스포츠 대회 기념 룰렛이벤트, SNS 퍼트리기 이벤트가 6월 5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제닉스에서 나이스게임TV '제닉스 장인어른 시즌3' 방송에 LoL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인 기인, 스피릿 선수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제닉스 장인어른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방송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인터넷 방송으로, 각 캐릭터별 장인을 섭외해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하고, 리플레이를 분석하는 프로그램이다.

     

    게스트는 일반인 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프로 선수 등 다양한 게스트가 초대되며 5월 21일 방송에는 LoL 프로게임단인 '아프리카 프릭스'의 기인, 스피릿 선수가 출연해 근황 토크를 비롯해 미션이 걸린 게임플레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NHN페이코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마이데이터(MyData) 실증 서비스 지원사업'의 금융 분야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마이데이터 실증 서비스 지원사업은 금융·유통·의료·통신·에너지 분야 마이데이터 기술 개발과 실증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NHN페이코는 KEB하나은행, 한화생명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투자, 웰컴저축은행 6개 금융사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이번 사업에 참여한다. 페이코 컨소시엄은 최대 10억원의 마이데이터 실증 서비스 개발 비용을 정부로부터 지원받게 된다.

     

    NHN페이코를 주축으로 컨소시엄 참여사들은 금융정보를 안전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API를 구축하고, <페이코(PAYCO)> 앱 내 다양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구현할 예정이다.

     

    페이코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금융정보 통합조회 ▲데이터 내려받기 ▲데이터 영수증 ▲생애주기별 금융 추천 등으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은행·증권사·보험사 계좌현황과 거래내역 등 총 96개 항목의 금융정보를 <페이코> 앱에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게 된다. 정보를 선별해 파일로 내려받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도 가능하며, 정보 활용 내역은 영수증 형태로 확인할 수 있다.

     

    -인텔이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연례 오픈소스 테크놀로지 서밋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2004년 수십명의 엔지니어가 모인 내부 컨퍼런스로 시작됐으며 이제는 500여명의 참가자가 집결하는 행사가 되었다. 올해는 알리바바, 아마존, AT&T, 구글, 화웨이, JD.com, 마이크로소프트,  몬타비스타, 레드햇, 수세 및 윈드리버의 수장들이 참여하는 가장 개방적인 행사로 인텔 하드웨어에 최적화되고 컨테이너, 인공지능(AI), 머신러닝, 그리고 그 외 클라우드 투 엣지와 같은 분야에서 차세대 데이터 중심 기술을 디바이스 워크로드로 견인할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에 대해 논의한다. 

     

    인텔 부사장 겸 시스템 소프트웨어 제품  총괄 매니저인 이마드 수수(Imad Sousou)는 “오픈소스 테크놀로지 서밋(OSTS)은 핵심 기술 컨퍼런스로,  기술 콘텐츠, 엔지니어링 참여 및 커뮤니티 중심의 깊이가 이 서밋을 더욱 가치있게 만든다. 올해 인텔은 오픈소스 서밋을 오픈소싱하여, 처음으로 고객, 파트너 및 업계 이해관계자를 초청한다. 인텔에서 오픈소스를 이끄는 뛰어난 사람들과 커뮤니티를 연결할 수 있게 돼 몹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태만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