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게임뉴스] '에오스 레드', 6월에 사전등록 실시, '아이온' 신규 콘텐츠 추가

    • 매일경제 로고

    • 2019-05-22

    • 조회 : 43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 게임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 블루포션게임즈는 자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의 사전등록을 오는 6월 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PC 온라인 게임 '에오스'를 소재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 네이버웹툰과 봉봉이 합자해 만든 시나몬게임즈가 비주얼노벨 모바일 게임 ‘메이비(maybe)’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메이비’는 게임 유저들이 게임 내 캐릭터를 선택해 직접 스토리를 구성해 가는 인터렉티브 게임으로,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오! 주예수여’ 등 인기 웹툰을 소재로 개발됐다. 

     

    - 게임펍은 자체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마녀의 화원: 퍼즐(Witch’s Garden: puzzle)’을 전 세계에 출시했다.  

     

    - 넷이즈 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RPG ‘삼국최강호’를 한국에 출시했다. 

     

    - 창유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한국에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신령의숲’의 베타 테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는 23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이하 드래곤라자2)’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 업데이트

     

    - 엔씨소프트의 MMORPG ‘아이온’이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를 통해 전 서버 통합 필드 ‘붉은 카탈람’, 새로운 12인 포스 인던 ‘베니룽의 대저택’, 새로운 결투장 ‘오르비스 수련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 위메이드의 PC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신규용병 ‘매드블라스터’를 추가했다. 

     

    - 액토즈소프트와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이 ‘레드 드래곤 네스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레드드래곤 네스트'는 '블랙드래곤 네스트' 이후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레이드 사냥터다. 
     
    -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블레이즈’는 시즌 6-3 지역 ‘죄악의 화산’과 신규 몬스터 ‘나락의 악마’를 최초로 선보인다. 

     

    - 선데이토즈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디즈니팝’에 알라딘 IP가 구현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영화  '알라인'에 나오는 사막의 마을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되고 알라딘, 램프의 요정 지니 등 새로운 캐릭터 코스튬 29종이 추가된다. 

     

    - 룽투코리아의 MMORPG ‘천존협객전M’이 신규 직업 ‘묵운’을 추가했다. 

     

     
    ■ 행사, e스포츠

     

    - WCG는 WCG 2019 Xi’an(WCG 2019 시안) 게임 스포츠 부문에 총 111개국의 4만 여명이 참가 신청을 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2008년 기네스협회에 등재됐던 WCG 참가국 수 74개를 넘어서는 것이다. WCG 2019 Xi’an는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중국 시안시 취장신구에서 개최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e스포츠 대회인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시즌3의 8강 경기가 23일부터 시작된다. 

     

    -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인디크래프트, 대한민국게임페스티벌 2019’이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판교 신분당선 썬큰광장에서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우수 인디게임을 발굴하여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 및 게임산업의 든든한 허리를 만들며 궁극적으로 개발자-유저-플랫폼이 서로 상생하는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박성빈, 강성우, 이종수 이상 3명의 한국 선수들이 ‘포트나이트 월드컵’ 결승전 진출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에서 솔로 모드 59명, 듀오 모드 30팀이 최종 결승전 진출을 확정했다. 

     


    ■ 기타

     

    -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6월 8일 한국에 출시되는 PC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의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 한국 출시 콘텐츠의 핵심 테마는 ‘군단'으로, 이용자는 지난 수천년간 ‘분쟁의 영토’에 갇혀 끝없는 전쟁을 펼칠 수 밖에 없던 강력한 군단과 그들의 지도자를 끝나지 않는 전투로부터 해방시키고 이들을 물리쳐 강력한 보상을 얻게 된다.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PC방 혜택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PC방 이용자는 기존 혜택 외에도, PC방 전용 대여 장비: 56레벨 고등급 풀셋, 60레벨 유등급 풀셋, PC방 전용 반려동물: 4세대 리미티드 등급, 거래 관리 메이드 2종, 창고 관리 메이드 2종 등을 받을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가 청소년 창의 프로젝트 ‘SEED’ 시즌6 참가자들과 함께 모금한 1,235만원을 국제개발협력 NGO 밀알복지재단의 저소득 조손가정 후원 사업에 기탁했다. SEED(Self-Encouraging, Exciting-Discovery)는 기존의 획일화된 교육에서 벗어나 청소년 스스로 창의성을 발현하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젝트다. 

     

     

     



    김창훈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