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벤큐, P&I 2019에서 전문가용 모니터 제품 체험 공간 마련

    • 매일경제 로고

    • 2019-05-25

    • 조회 : 83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국내 유일의 사진영상 전시회인 제28회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이하 P&I 2019)에 참여해 사진가와 디자이너를 위한 모니터 8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벤큐는 체험존, 부스 내 강연,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벤큐의 체험존에서는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인 SW270C, PD3220U, PD2720U 3종 제품을 포함해 SW271, SW2700PT, SW240, PD2700Q, PD2500Q의 8종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온더고 스튜디오(On the Go Studio) 공간에서는 촬영한 사진을 큰 화면으로 바로 확인하고 편집할 수 있는 테더드 환경을 구현해 보다 스튜디오 촬영 환경의 작업 능률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정확한 색상 표현을 중요시하는 사진가들의 눈높이에 맞춰 AdobeRGB 99%와 DCI-P3의 광색역, 다양한 컬러모드를 지원하는 벤큐의 사진가용 모니터 SW시리즈는 FHD 해상도부터 4K UHD 고해상도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가 선호하는 사양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하드웨어 캘리브레이션과 차광후드를 지원해 더욱 정확한 색상으로 후보정 작업이 가능하며 10bit의 컬러와 14bit 3D LUT, 2.0 이하의 Delta E 값을 지원해 전문가용 모니터의 필수 조건인 정밀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디자이너의 업무 환경을 고려한 편의 기능을 갖춘 PD시리즈는 CalMan과 Pantone의 인증을 획득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색상을 표현할 뿐 아니라 CAD/CAM 모드, 애니메이션(Animation) 모드 등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를 위한 맞춤형 색상 모드를 지원하며, 한 화면에서 두 가지 색상 모드를 비교할 수 있는 듀얼뷰(Dual View) 기능, 모니터의 설정을 화면 내에서 변경하는 디스플레이 파일럿 기능 등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 보이는 PD3220U, PD2720U는 뛰어난 색역(PD3220U ? P3 95% & sRGB 100%, PD2720U ? AdobeRGB 99% & P3 96%)을 지원해 정밀한 색상 보정이 필요한 디자이너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직관적인 다이얼 방식의 버튼이 적용된 2세대 핫키퍽(Hotkey Puck)으로 더욱 쉽게 OSD 설정을 조정할 수 있으며 심플한 스탠드 디자인과 슬림 베젤을 적용했다. 또한 빠른 데이터 전송과 영상 출력, 충전을 지원하는 썬더볼트3 단자를 채용해 업무 환경의 효율성을 더욱 높였다.

     

    벤큐는 이번 P&I 2019에서 조아포토스쿨 김철 대표(5월 31일 오후 3시, 4시), 오중석 사진작가(6월 1일 오후 1시, 3시), 컬러매니지먼트 전문가 김환 컬러테크연구소 소장(6월 2일 오전 11시, 오후 2시)과 함께 부스 내 특별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5월 31일(금) 12시 30분에는 코엑스 A홀 세미나실에서 김철 대표의 ‘보는 사진과 보여주는 사진, 그리고 주목 받는 사진’이라는 주제의 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벤큐는 이번 P&I 2019에서 디지털 사진가를 위한 커뮤니티 SLR클럽과 함께 ‘벤큐 AQCOLOR 사진전’ 우수 작품전을 개최한다. 이번 작품전은 지난 2월 22일부터 3월 31일까지 색(色)을 주제로 진행된 벤큐 AQCOLOR 사진전의 작품 중 우수작 13점을 선정해 P&I 2019 전시장 내 SLR 클럽 갤러리에 전시할 예정이다.

     

    벤큐 마케팅 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는 이번 P&I 2019에서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까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고성능의 전문가용 모니터 8종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온더고 스튜디오에서는 사진 스튜디오를 위한 테더드 환경을 구축해 촬영한 사진을 바로 큰 화면으로 편집할 수 있는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P&I를 찾는 분들을 위한 할인 행사,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벤큐의 부스 위치는 코엑스 A홀 입구(C00)에 위치할 예정이다. 부스 행사 등의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