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활력과 허기 및 수분 채워주는 ‘소확충전’ 음료 인기

    • 매일경제 로고

    • 2019-05-29

    • 조회 : 6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일상 속 피로를 호소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작지만 확실한 재충전에 도움을 주는 ‘소확충전’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초 한 설문조사 기관에서 실시한 직장인 대상 설문 결과, 95%의 직장인이 업무를 하며 ‘번아웃 증후군’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평소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업무 중 짧게나마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다면 번아웃 증후군을 보다 효과적으로 타파할 수 있을 것. 이에 식음료업계는 스트레스와 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을 위해 작지만 확실한 재충전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소확충전’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 왼쪽부터 시계방향) 코카-콜라사 ‘커피 코카-콜라’, 코카-콜라사 ‘코카-콜라 프로즌’, 코카-콜라사 ‘조지아 크래프트 아메리카노’, ‘조지아 크래프트 카페 라떼’, 웅진식품 ‘자색으로 잘빠진 옥수수수염차’, ‘코카-콜라사 ‘토레타', ‘토레타 로즈힙워터’, 대상웰라이프 ‘마이밀Fit’, 롯데제과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코카-콜라사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 ‘아데스 아몬드 초콜릿’

     

    ■ 나른한 오후 짜릿하게 깨우는 활력 충전 아이템
    상쾌한 탄산음료나 시원한 슬러시, 풍부한 맛의 커피 등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은 점심 식사 후 찾아오는 식곤증과 무기력함을 이겨내고 오후의 나른함을 깨우는게 도움을 준다.

     

    코카-콜라의 ‘커피 코카-콜라’는 짜릿한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해 점심식사 후 나른함과 식곤증이 느껴지는 오후 시간에 짜릿한 활력을 전하는 탄산음료다. 풍부한 커피 맛 사이로 퍼지는 코카-콜라 고유의 시원하고 짜릿한 탄산이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상쾌한 활력을 전한다. 또한 제로 칼로리로 출시되어 몸매 관리에 민감한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탄산음료가 주는 상쾌함과 커피의 풍부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무기력한 오후 시간대에 기분 전환이 필요한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시원한 슬러시는 초여름 더위를 쫓고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신제품 ‘코카-콜라 프로즌’은 짜릿한 코카-콜라를 얼린 뒤 녹여 먹는 파우치 형태의 제품으로, 시원하고 부드러운 슬러시 타입의 제품이다. 코카-콜라만의 짜릿하고 상쾌한 맛에 레몬향을 더해 상큼함을 살렸으며 얼려서 녹여 먹는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파우치 타입의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편해 시간과 장소에 상관 없이 시원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깊고 풍부한 맛의 커피는 짧은 휴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활력 충전 아이템이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매력을 함께 담아낸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다. 핫브루의 풍성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조지아 크래프트 아메리카노’와 ‘조지아 크래프트 카페 라떼’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47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선보여 일과 중 자주 커피를 즐기는 직장인 등과 같은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깊고 풍부한 맛의 듀얼브루 커피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다.

     

    ■ 영양까지 채울 수 있는 음료로 건강하고 든든하게 허기 충전
    출출함이 찾아오는 오후 시간에는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해 허기를 충전할 수 있는 음료를 추천한다. 아몬드 음료 ‘아데스’는 아몬드의 영양소뿐만 아니라 비타민E 등을 함께 담아 바쁜 아침이나 출출함을 느끼는 오후에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먹기 좋다. 또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아몬드 오리지널과 아몬드 초콜릿 두 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식사 대용식으로 출시된 음료 제품도 인기다. 롯데제과의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는 ‘마시는 오트밀’ 2종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을 확대했다. 보리, 현미, 찰 현미, 백태, 약콩, 밀, 멥쌀 등 7곡의 분말을 사용해 곡물의 구수한 맛을 살렸다. 우유나 물을 넣어 흔들어서 바로 마실 수 있으며 고소한 맛의 오트&그레인, 달콤한 맛의 오트&단호박 2종으로 선보였다.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Fit’은 영양가는 높이고 칼로리는 낮춘 식사 대용 음료로 오트밀, 딸기, 말차 3종으로 출시됐다.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1일 영양성분 기준 각각 6, 27, 4% 함유했고, 300ml의 넉넉한 용량이지만 120칼로리로 선보여 다이어트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 오후 시간대 갈증 채워줄 음료로 생기 있게 수분 충전
    체내 수분이 부족하면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못해 쉽게 피로감을 느낄 수 있다. 일상 생활 중 목마름을 느낀다면 수시로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음료를 섭취해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좋다.

     

    ‘토레타!’는 데일리 수분보충음료로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로 수분 보충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사과, 배, 당근, 케일 등 다채로운 10가지 과채 수분으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토레타! 로즈힙 워터’는 로즈힙 추출물의 상큼함이 더해져 일상 중 수분 보충이 필요한 순간 더욱 촉촉하고 상큼하게 수분을 채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500ml 기준 32kcal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칼로리 부담은 낮추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웅진식품은 기존 옥수수수염차에 자색옥수수를 더한 ‘자색으로 잘빠진 옥수수수염차’를 출시했다. 수시로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차 음료로, 자색 옥수수를 원료로 사용하고 이뇨 작용에 좋은 옥수수수염을 더해 진하고 구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