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기생충' 이선균 ˝조여정과 러브신, 15세 받을지 걱정…이중성 보여주는 장면˝(인터뷰)

    • 매일경제 로고

    • 2019-06-03

    • 조회 : 792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이선균이 조여정과의 러브 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3일 오전 서울 삼청동에서 영화 '기생충'(감독 봉준호, 제작 바른손이앤에이)의 개봉을 맞아 취재진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기생충'은 제72회 칸국제영화제 폐막식에서 최고상인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봉준호 감독의 7번째 장편 영화 '기생충'은 전원 백수인 기택(송강호 분)네 장남 기우(최우식 분)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이선균 분)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다. 지난달 30일 개봉해 첫주 330만 관객을 돌파하며 화제성과 흥행세를 증명했다.

     

    이선균은 첫 주 흥행 성적에 대해 "제 일 같지가 않다. 현실감이 없다"며 웃었다. 이어 "이런 일이 있구나. 단위가 바뀐 느낌이랄까? 너무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는 훌륭하지만 영화를 얼마나 관심갖고 봐줄지 긴장되고 궁금했다. 칸 다녀온 것이 경사이기도 하고 스코어에도 관심을 많이 준 것 같다."

     

    이선균은 봉준호 감독과의 작업에 대해 "믿기지 않고 연락을 받고 칸 영화제 간 것보다 더 좋았던 것 같다. 칸은 제 일 같지가 않았다. 감독님 영화를 너무 좋아했기 때문에, 다른 배우들도 마찬가지일것이다. '기생충'이라는 영화를 보면서 참여하고 싶어할거다. 데뷔한지 오래되니 이런 행운이 제게 온거다. 너무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봉준호 감독에 대해 "송강호 선배가 '너무 좋을 거고 결과물을 보면 깜짝 놀랄 것이다. 할 때마다 뭐하고 있지 싶지만, 대본보다 결과물이 놀라우니 100프로 믿고 의심하지 말라'고 했다. 한마디로 '봉준호 리스펙'이었다"라고 전했다.

     

    상대역 조여정에 대해 "밝고 에너지가 건강하고 영교랑 잘 맞은 것 같다. 제가 해준 것은 없는데, 적극적으로 다가와줘서 더 편했던 것 같다. 연기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영교 캐릭터가 웃기고 여정이가 하는 것을 보니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극중 조여정과의 애정 신은 대본을 철저히 지켰다고,

     

    "100프로 대본이었고 행동과 호흡 정도만 약간의 애드리브가 있었다. 멋 모르고 가족영화인줄 알고 초등학교 애들 데려가면 민망할수도 있다. 하지만 섹슈얼한 것을 부각하는 것이 아니고 한 공간에 있는 것을 부각하는 장면이기도하고 먹먹함도 있지는 장면이다. 젠틀한 척 하지만, 굉장히 천박한 것을 원하는 이중적인 면을 보여주는 장면이기도 하고 우리도 그 장면 때문에 15세가 나올까 했는데, 그런 느낌에 영등위가 15세를 준 것 같다. 노출이 있는 것은 아니라서 등급이 나온 것 같다."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에 빛나는 영화 '기생충'은 지난달 30일 개봉해 상영 중이다.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