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강타, 뮤지컬 '헤드윅' 도전장…파격적인 이미지X연기 변신 기대

    • 매일경제 로고

    • 2019-06-11

    • 조회 : 7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강타가 뮤지컬 '헤드윅' 타이틀롤을 맡는다. 11일 공연제작사 ㈜쇼노트는 뮤지컬 '헤드윅'의 타이틀 롤 헤드윅 역에 오만석, 강타, 정문성, 전동석, 윤소호를 확정했다. 헤드윅과 함께 무대를 이끄는 이츠학 역은 제이민, 유리아, 홍서영이 캐스팅됐다.

     

    '헤드윅'의 가장 큰 특징은 배우마다 '자신만의 특별한 헤드윅'을 창조한다는 점이다. 배우에 따라 연출적 노선이 달라지고, 의상과 가발, 메이크업 또한 배우의 스타일에 맞게 감각적으로 디자인되어 '헤드윅'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2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헤드윅'은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헤드윅'의 전설 오만석의 귀환은 관객들에게 가장 반가운 소식이다. 한국 공연 오리지널 캐스트인 그는 생소한 뮤지컬이었던 '헤드윅'을 대한민국 최고의 흥행 뮤지컬로 성장하게 한 일등공신이다. 2017년, 관객들의 염원 속에 다시 '헤드윅' 무대에 선 그는 "초연 배우의 위엄은 사랑을 넘어 존경 혹은 경외에 가깝다"라는 호평을 받을 만큼 큰 반향을 일으켰다.

     

    2018년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로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를 한 강타는 '헤드윅'에 처음 합류한다. 가수, 배우, 라디오 DJ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한 그가 이번에는 록 뮤지컬에 도전하는 것. 강타의 '헤드윅'은 이번 시즌 가장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캐스팅.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그의 모습은 작품 속에서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을 찾아가는 헤드윅과 많이 닮아 있다.

     

    2016년, '뉴 메이크업' 시즌을 시작으로 매년 '헤드윅' 무대에 선 정문성이 이번 시즌 역시 관객과 만난다. 탁월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정문성은 '가장 기대되는 헤드윅'에서 '믿고 선택하는 헤드윅'으로 자신의 영역을 확장했다.

     

    '뮤지컬계 대세 스타' 전동석은 '헤드윅'을 통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창조한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에서 양면성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능수능란하게 표현했던 전동석은 이번 무대에서 화려한 가발, 짙은 화장, 반짝이는 의상을 갖춘 트랜스젠더 헤드윅으로 새롭게 변신한다. 강력한 록 사운드와 결합한 그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관객들을 열광적인 록 콘서트 현장으로 인도한다.

     

    청춘을 대표하는 배우 윤소호의 다음 행보는 '헤드윅'이다. 윤소호는 '공연계 캐스팅 1순위'로 수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왔다. 그의 연기 인생에서 뮤지컬 '헤드윅'은 가장 흥미롭고 극적인 이미지 변화를 선보이는 작품으로 기억될 것이다.

     

    [사진=쇼노트]

    이외에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뮤지컬 배우들에게만 주어지는 이츠학 역은 제이민, 유리아, 홍서영이 함께 맡는다.

     

    무대 위에서 헤드윅과 팀웍을 이룰 록 밴드 디앵그리인치는 이준 음악감독을 비롯하여 김민기, Zakky, 최기호, 조삼희, 이한주, 홍영환, 이정훈, 서현정, 유지훈, 조커 등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멤버로 참여한다. 5인조(1st 기타, 2nd 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로 구성된 디앵그리인치는 연주를 듣는 것만으로도 황홀한 록 음악의 진수를 보여준다.

     

    뮤지컬 '헤드윅'은 오는 8월16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6월 중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김양수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