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직장인을 위한 '편의점 올데이 필수 아이템' 각광

    • 매일경제 로고

    • 2019-06-13

    • 조회 : 73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출근부터 퇴근까지 고된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은 바쁜 일상 탓에 사무실 생활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때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과중한 업무로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내는 직장인들을 위해 최근 편의점에서는 출근길에 구매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올데이 아이템을 선보여 각광을 받고 있다.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매해 사무실에서 보내는 시간 동안 편의와 즐거움을 더해 줄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왼쪽부터) 코카-콜라사 ‘조지아 크래프트’, 클렌즈 ‘깔라만시 원액 100%’, 코카-콜라사 ‘토레타’, ‘토레타 로즈힙 워터’, 허쉬 ‘아이스 브레이커스’, GS25 ‘달콤 찐강낭콩’, GS25 ‘촉촉 꿀고구마 스틱’. ⓒ한국 코카-콜라
    (왼쪽부터) 코카-콜라사 ‘조지아 크래프트’, 클렌즈 ‘깔라만시 원액 100%’, 코카-콜라사 ‘토레타’, ‘토레타 로즈힙 워터’, 허쉬 ‘아이스 브레이커스’, GS25 ‘달콤 찐강낭콩’, GS25 ‘촉촉 꿀고구마 스틱’. ⓒ한국 코카-콜라

    ◇ 피곤한 직장인들을 위한 여유 충전

     

    쉴 틈 없는 업무와 반복 되는 야근에 지친 직장인들에게는 잠깐의 여유를 맛보게 해 줄 커피가 필수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지난달 출시한 ‘조지아 크래프트’는 47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오랜 시간 깊고 진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풍부한 맛을 가득 담은 대용량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는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여 잠을 깨기 위해 커피를 자주 음용하는 직장인들에게 짧지만 유쾌한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브루(Hot brew)와 콜드브루(Cold brew)를 결합한 듀얼브루(Dual brew) 커피로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듀얼브루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는 최근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하며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평범한 물에 질린 직장인들을 위한 수분 충전

     

    사무실에서 수분 공급을 위해 물을 계속 마시다 보면 질릴 때가 있다. 이럴 때 과일 원액 하나면 하루 종일 다른 느낌의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클렌즈 ‘깔라만시 원액 100%’는 비타민이 풍부한 깔라만시의 상큼한 맛을 그대로 담은 원액으로, 물에 타 마시면 시원하고 톡 쏘는 맛의 주스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탄산수나 사이다에 더하면 여름철에 어울리는 청량한 맛이 매력적인 탄산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깔라만시를 담아 군살로 스트레스 받는 직장인들은 디톡스 음료처럼 즐길 수 있다.

     

    또한, 코카-콜라사의 ‘토레타’는 깔끔한 맛의 데일리 수분보충음료로 물 대용으로 마시기 적합하다. 사과, 배, 당근, 레몬 등 다채로운 10가지 과채 수분을 함유한 ‘토레타’는 사무실에서 쉽게 건조해지는 체내에 수분을 채워준다. 최근 출시된 ‘토레타 로즈힙 워터’는 로즈힙 추출물의 상큼함을 더한 맛으로 수분 보충은 물론 기분 전환에도 적합하다.

     

    ◇ 냄새에 민감한 직장인들을 위한 센스 충전

     

    사무실은 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다. 때문에 냄새에도 각별히 신경 쓰게 된다. 특히 급작스런 미팅 전 구취가 느껴지는 당황스런 상황에서는 허쉬 ‘아이스 브레이커스’가 유용하다. ‘아이스 브레이커스’는 민트 향을 함유한 캔디로 불가피하게 양치를 할 수 없는 경우에 섭취하면 구취 제거에 도움을 주며 민트 특유의 상쾌한 맛으로 졸음을 쫓을 때도 효과적이다. 넉넉한 용량은 물론 페퍼민트, 수박과 레모네이드 맛이 담긴 사우어 등 6종의 다양한 맛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빠듯한 일정으로 점심 식사를 밖에서 하지 못하는 날에는 미리 냄새가 덜한 점심 대용식을 챙기면 좋다. 공기 정화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는 사무실은 음식 냄새가 유독 강하게 느껴지고, 먹은 후에도 냄새가 그대로 머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GS25 ‘달콤 찐강낭콩’은 강낭콩을 그대로 쪄낸 제품으로 강한 냄새를 내지않아 식사 대용으로 챙겨 먹기 좋다. 칼로리가 높지 않아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식물성 단백질로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 하루 종일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GS25 ‘촉촉 꿀고구마 스틱’ 또한 꼬득한 식감이 매력적인 말린 고구마를 담은 제품으로 적은 칼로리로 하루 종일 즐기며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전아름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