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아스달 연대기' Part2 메인 포스터 공개, 송중기 1인 2역 활약 예고

    • 매일경제 로고

    • 2019-06-19

    • 조회 : 7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 '아스달 연대기' Part2 메인 포스터 공개, 송중기 1인 2역 활약 예고 (사진=tvN)
    ▲ '아스달 연대기' Part2 메인 포스터 공개, 송중기 1인 2역 활약 예고 (사진=tvN)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가 2막을 올린다.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측이 19일 전장 속 카리스마를 폭발시킨 'Part2 뒤집어지는 하늘, 일어나는 땅’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으며, 대한민국 최초 태고 판타지라는 색다른 시도로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2일에는 ‘Part1 예언의 아이들’에 이어 ‘Part2 뒤집어지는 하늘, 일어나는 땅’이 방송된다. 특히 지난 Part1 엔딩에서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있던 은섬(송중기 분)과 쌍둥이인 사야(송중기 분)의 존재, 타곤(장동건 분)이 은섬과 같은 이그트였다는 사실 등이 밝혀지면서 충격을 안겼다. 이로 인해 Part2에서는 새로운 인물들을 중심으로, 더 깊어진 서사와 강렬해진 스토리가 펼쳐지면서 몰입을 높일 전망이다.

     

    무엇보다 장동건, 1인 2역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등 극을 이끌어갈 5인 캐릭터의 강렬한 면모가 담긴 메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어 이목을 끌고 있다. 우선 1인 2역으로 활약할 송중기는 같은 부모 아래서 태어난 이그트 쌍둥이 형제 은섬과 사야로 변신해 180도 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타곤이 데려오고, 태알하(김옥빈 분)가 몰래 키운 아스달의 아이 사야 역의 송중기는 화려한 흰색 의상과 긴 머리, 고운 피부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자태를 갖고 있다. 반면 와한족을 구하기 위해 아스달로 온 ‘와한의 전사’ 은섬 역 송중기는 보라색 피를 흘리면서도 어딘가를 날카롭게 응시하는 비장한 모습으로, 쌍둥이 형제의 극과 극 운명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타곤 역 장동건은 포스터 정중앙에서 강렬한 포스로 분위기를 휘어잡고 있다. 전사의 복장을 한 장동건이 세상을 다 삼켜버릴 듯한 강렬한 눈빛을 장착한 채 위엄 있는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아버지 산웅(김의성 분)을 단칼에 처리하고 스스로를 ‘아라문 해슬라’라 속인 어두운 욕망, 하지만 은섬에게 이그트라는 정체가 밝혀져 버린 위기 속에서 새롭게 전개될 타곤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와한족 씨족어머니 후계자인 탄야 역 김지원은 화관을 했던 Part1과 달리 아스달 사람들과 같은 옷을 입은 채 부릅뜬 눈과 앙다문 입술로 결의에 찬 굳은 의지를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런가하면 해족 족장 딸이자, 권력을 갈망하는 욕망의 정치가 태알하 역 김옥빈은 타곤 뒤에 비스듬히 서서 화려한 복장과 장신구로 한껏 꾸민 채 표정 변화 없이 냉철하면서도 야망에 가득 찬 눈빛을 연출했다.

     

    '아스달 연대기' 제작진은 “Part2 메인 포스터는 등장부터 충격과 궁금증을 안겼던 사야를 포함한 5명 인물 각각의 스토리를 내포하고 있다”며, ”세상을 끝낼 천부인(은섬, 사야, 탄야)과 왕이 되고 싶은 타곤과 태알하의 이야기가 새롭고 심도 있게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오지은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