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2018년 전 세계 식사대용 뉴트리션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

    • 매일경제 로고

    • 2019-07-17

    • 조회 : 5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2018년 전 세계 식사대용 뉴트리션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갱신했다고 17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에 따르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2018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35.4%로 전년 대비 4.4% 포인트 성장하며 1위를 수성했다. 국내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은 51.6%로 역시 부동의 1위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우유나 두유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간편대용식(CMR) 열풍 속 바쁜 현대인의 균형 잡힌 아침식사로 사랑 받고 있다.

     

    다양한 맛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이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쿠키앤크림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에 1월 선보인 신제품 부드러운커피맛까지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섭취 횟수에 따라 체중 증감량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두세 가지 다양한 맛을 섞거나, 과일 또는 부재료를 더해 나만의 쉐이크를 만들어보며 아침식사에 재미를 더하는 것도 꾸준히 아침식사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모든 제품 구매 시에는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독립 멤버를 통해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 받을 수 있어 소비자 신뢰도가 높다. 담당 멤버는 단순히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건강 목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까지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높은 소비자 만족도의 비결 중 하나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자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토대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2007년 이후 꾸준히 세계 1등 식사대용 뉴트리션 기업으로 자리잡아왔다”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소비자가 보다 쉽게 웰니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 균형 잡힌 끼니를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