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아디다스, 손흥민·손나은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19’ 발매 돌입

    • 매일경제 로고

    • 2019-07-18

    • 조회 : 36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올해 초 완전히 새로워진 실루엣과 한층 강화된 기능성으로 패션과 러닝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울트라부스트19’의 새로운 컬러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울트라부스트19’ 러닝화는 올해 2월 아디다스의 디자이너와 제품 개발자들이 전 세계 수 천명의 러너들의 테스트를 거쳐 출시하여, 기존 제품들과는 확연히 다른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기존 17개의 요소로 제작되던 ‘울트라부스트’에서 가장 중요한 4가지 기능에 초점을 맞춰 비교할 수 없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자랑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울트라부스트19’ 중 가장 주목을 끄는 제품은 총 2종으로, 먼저 여성용은 올 여름 유행인 네온 컬러의 코랄, 블루의 조합으로 한층 더 트렌디하고 시원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반면 남성용은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도 세련되게 매치할 수 있는 시크한 블랙 컬러로 출시된다.

     

    이번 하반기에는 손세이셔널 손흥민 선수와 가수 손나은이 울트라부스트19를 신고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여 러닝화 뿐만 아니라 데일리 패션화로서의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이번 런칭에 맞춰 손흥민 선수의 TV광고와 손나은의 디지털 필름 화보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울트라부스트19’ 러닝화는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탄력감의 ‘부스트’ 소재를 기존 ‘울트라부스트’ 러닝화 제품 대비 약 20%가량 추가해 한 층 더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 러닝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더욱 쾌적한 활동성을 지원한다. 갑피에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360’을 적용했으며 뒤축에는 발의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제공하는 ‘3D 힐 프레임’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지면으로부터 앞으로 나아갈 때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토션 스프링(Torsion Spring) 기술력 등 완벽한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력이 반영됐다.

     

    새로운 컬러로 출시되는 ‘울트라부스트 19’ 러닝화 신제품은 오는 18일부터 주요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1만9천원.

     

    한편, 아디다스의 ‘부스트’는 2013년에 첫 선보인 이후 러닝을 중심으로 농구, 테니스, 골프, 등 여러 스포츠 분야의 선수들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왔다. 부스트(Boost) 기술이 적용된 제품은 2013년 출시 이후 약 2초에 한 켤레가 판매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he post 아디다스, 손흥민·손나은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19’ 발매 돌입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김 동영 객원 기자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