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백스비어, 중복(22일) 치킨메뉴 3종 50% 할인

    • 매일경제 로고

    • 2019-07-19

    • 조회 : 17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더본코리아의 맥주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가 7월 22일 중복에 백스비어의 인기 치킨 메뉴인 고추마늘치킨과 양념마늘치킨, 후라이드치킨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덥고 습한 중복에 가벼운 맥주 한 잔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백스비어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많은 분들이 퇴근길에 행복한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1만 7천원의 ‘고추마늘치킨’이 8천 5백원에 판매되며, 1만 5천 원의 ‘양념마늘치킨’은 7천 5백원에, 1만 4천원의 ‘후라이드치킨’은 7천원에 판매된다.

    백스비어의 ‘고추마늘치킨’은 바삭하게 튀겨낸 닭고기와 쫄깃한 떡튀김을 청양고추와 마늘이 가미된 특제 간장소스에 버무린 메뉴로, 알싸하게 매우면서도 달콤 짭조름한 맛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았다. ‘양념마늘치킨’은 달짝지근한 양념치킨소스와 진한 마늘의 풍미가 어우러지는 중독성 있는 양념맛으로 갈수록 맥주 안주로서 인기를 더하고 있으며, ‘후라이드치킨’은 맵거나 짜지 않고 기본에 충실한 후라이드 맛을 구현해 바삭한 튀김옷과 담백한 닭고기를 즐기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백스비어 직·가맹점에서 22일 중복 당일 오픈시간부터 익일 새벽 마감시간까지 진행되며, 더본쿠폰앱의 <치킨 50% 할인> 쿠폰을 제시하고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포장 및 타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더본쿠폰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답답하고 끈적이는 날씨 속에 기분전환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중복에 이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바삭한 식감과 특색있는 소스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갖고 있는 백스비어의 맛있는 3가지 치킨메뉴를 맥주와 즐기며 행복한 저녁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백스비어는 백종원의 맛있는 요리와 맥주가 가득한 맥주 전문점이다. 맥주와 곁들여 다양한 안주 메뉴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3천 원대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의 안주를 선보이고 있다. 백스비어에서만 맛볼 수 있는 버터맥주가 인기 메뉴이며, 달콤 짭조름한 특제소스로 버무린 고추마늘치킨과 씹는 맛이 일품인 닭똥집 튀김이 대표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이준문 기자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