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쇼핑지식

  • 컴투스, 美 샌디에이고 코믹콘서 '서머너즈 워' 알려

    • 매일경제 로고

    • 2019-07-23

    • 조회 : 21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지난 17일부터 닷새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코믹콘 인터내셔널(이하 코믹콘)'에 참가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코믹콘은 1970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시작해 현재는 전 세계 20여개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대중문화 콘텐츠 전시회다. 그 중 코믹콘의 발원지이자 대중문화 팬들의 성지라 불리는 샌디에이고 코믹콘은 세계 최대 규모로 열린다.

     

    컴투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으로 샌디에이고 코믹콘에 참가하고 인기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브랜드를 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컴투스]

    먼저 회사 측은 현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게임에서 애니메이션·영화·소설·코믹스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확장 중인 서머너즈 워의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과 캐릭터를 본 딴 대형 디오라마를 공개했다.

     

    또한 서머너즈 워 게임 콘텐츠를 형상화한 포토존을 설치해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고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서머너즈 워와 관련된 다양한 선물을 재미있는 체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코믹콘 방문객들이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를 더욱 밀도 있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섹션도 설치하고 게임 캐릭터 모습으로 변신한 코스튬 플레이도 선보였다.

     

    컴투스는 "대중 문화를 사랑하는 전 세계인들의 축제인 이번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서머너즈 워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다양한 문화 콘텐츠 분야로 뻗어 나가는 서머너즈 워 브랜드를 보다 많은 이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교류의 장을 더욱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출시한 이후 1억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장수 인기 게임이다. 한국 모바일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북미 시장에서 매출 2위를 기록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문영수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쇼핑지식 인기글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