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갤노트10 5G' 팬파티 5개 도시서 개최

    • 매일경제 로고

    • 2019-08-18

    • 조회 : 23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지디넷코리아=이은정 기자)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10 5G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한층 더 특별한 갤럭시 팬 파티를 이달 16일부터 31일까지 개최한다.

    지난 16일 부산에서 막을 연 이번 갤럭시 팬 파티는 갤럭시 팬들이 직접 만든 콘텐츠와 아이디어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갤럭시 팬 파티가 개최되는 5개 도시의 대학생 팬들이 도시 별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파티를 시작한다.

    갤럭시 팬 파티 현장도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해 더욱 감각적으로 구성된다. 갤럭시 팬들은 팬 파티 공간 어디에서나 인생샷을 남길 수 있고, 유명 아티스트 노보(NOVO)와 함께 제작한 네온 타투 스티커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지난 17일 대구 북구 빌리웍스에서 진행된 '갤럭시 팬 파티' 현장.(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를 사랑하는 팬 스페셜리스트(Fan Specialist)와의 협업도 더욱 강화해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요리하는 연출가 이욱정 PD는 5개 도시의 대표 재료와 팬 스토리를 결합한 밀 박스(Meal Box)를 선보인다. 예능인 홍윤화김민기 부부,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팬들이 직접 응모한 팬 스토리를 소개하고, 방송인 박준형씨는 팬 피트니스 영상을 통해 팬들과 함께 소통한다.

    힙합 뮤지션 타이거 JK와 윤미래는 팬 스토리를 주제로 만든 음원을 팬 스토리 라이브 무대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이 외에도 김하온, 장범준, 샘김 등 밀레니얼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민다.

    이 밖에도 팬 파티를 기념해 노보가 디자인한 미니잔을 특별 굿즈로 제공한다.

    지난 17일 대구 북구 빌리웍스에서 진행된 '갤럭시 팬 파티'에서 힙합 뮤지션 타이거 JK, 윤미래, 비지가 갤럭시 팬 스토리를 주제로 만든 노래 'Draw Your Love'를 소개하는 모습

    갤럭시 팬 파티는 부산, 대구에 이어 서울(8월 23일~24일, 블루스퀘어), 대전(8월 30일, 롱디커피), 광주(8월 31일, 커볶)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갤럭시 팬 파티는 갤럭시노트10 5G·갤럭시 노트10+ 5G 사전 예약자를 포함해, 갤럭시의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정 기자(lejj@zdnet.co.kr)



    이은정/lejj@zdnet.co.kr/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쇼핑지식 인기글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