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무선IP카메라 QCP203 홈CCTV 설치하니 걱정 끝

    • 이디라임

    • 조회 : 1,652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언젠가 집에 하나 설치해야지~ 설치해야지~ 하고 있던 홈CCTV! 몇 주 전 방학을 한 아이 혼자 집에 있는데 어떤 사람이 비밀번호를 자꾸 누르면서 문을 두드리며 자기네 집이라고 들어오려고 한 뒤로 빨리 설치해야겠다 싶더라고요. 진짜 얼마나 무서웠을까ㅠㅠ 그 당시에 통화를 하긴 했지만 그때의 충격은 아직도 가시지 않네요. 거기다 낮은 층도 아닌데;;; 진짜 이상한 사람...

     

     

    집에 있을 땐 현관문 쪽을 이걸로 볼 수 있지만, 집에 없을 때는 집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누가 왔다 갔는지 알 길이 없음. 가끔 아들이랑 연락이 되지 않을 때가 있는데 얘가 집에 있는 건지 어딜 나간 건지;; 정말 걱정이 되더라고요ㅠㅠ 거기다 방학이라 혼자 있는 아이를 위해서라도 꼭 설치해야겠어서 알아봤었는데 설치 방법도 어렵고 대체 뭐가 이렇게 비싼 건지.. 잠시 보류하던 상황이었습니다.

    ?

    ?

     

    그러다 행운으로 만나게 된 무선IP카메라 QCP203 홈CCTV! 처음에 받아보고 나서 설치를 어떻게 하는 건지 복잡할 거란 생각에 방치해 두다가 열어봤는데요.. 무슨.............................ㅋㅋ 연결하고 설치하는데 5분도 안 걸렸어요. 거기다 찾아보니까 5만 원대로 가성비까지 뛰어난 데다가 어플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함!!

     

     

    화면도 Full HD 200만 화소라 지지직거리지 않고 선명한데요! 이런 건 사생활 보호를 위해 보안도 확실해야 하잖아요~ 공인 보안 인증에 클라우드 보안까지 강력하게 해놔서 정말 안심이 되더라고요~ ㅎㅎㅎ 무엇보다 앱을 다운로드해서 연동시키는데 100% 한글 앱이라 좋았습니다. 음성까지 완벽하네 한글이라 2분도 안 걸린 듯해요! 여름휴가 가기 전에 설치를 해놨으면 좋았을 텐데 ㅋㅋ 진작할걸 그랬어요!

     

     

     

    구성품도 생각보다 간단해요! 128GB Micro SD 지원이 되는데요. 이건 별도 구매하면 60일 영상 저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은 필요하지 않아서 구매 전이에요! ㅎㅎㅎ 없어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음. 그리고 QCP IP카메라는 2018 아마존 CCTV 부문 Top4에 랭크되어 있다고 하니 인지도가 장난 아니죠~ ㅎㅎ 써보니까 진짜 좋아요 기대 이상!!!!!!!!!!!!!

    ? 

    자꾸 보니까 귀엽게 생김 ㅋㅋ 작지만 이 똑똑한 아이는 우리 집을 실시간으로 감시해 주는데요. 150Mbps 2.4G의 안테나가 무려 3개나 달려 있어 와이파이로 무선 연결해도 빵빵하게 잘 터집니다. 버퍼링이 거의 없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고구마 없이 속 시원해서 좋음^ ^ 취약한 비밀번호로 접속할 수 없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처음부터 고강도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더라고요! 해킹 방지 좋네요 ㅎㅎ

     

    ?
    무선IP카메라 QCP203 홈CCTV의 옆모습과 뒷모습입니다. 저는 집에서 사용 중이지만 회사나 창고 등 어디에나 사용하기 좋겠더라고요. 설치도, 모니터링도 간편하기 때문!! 저는 집에 혼자 두고 나온 아이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설치했는데 방학이 끝나면 현관문 바깥쪽으로 옮겨서 설치할 계획이에요~ 가끔 이상한 사람들이 문을 막 두드려서.. 심히 걱정됨 ㅠㅠ 아직까지 택배가 없어지거나 하진 않았지만 혹시나! 해서요!

     

    전원 케이블 꽂는데랑 sd카드 꽂는 곳이 있고요~ 랜선 연결하는 부분도 있는데 무선 와이파이 연결 가능해서 쓸 일이 없더라고요! ㅎㅎㅎ그냥 어플 깔고 무선으로 설치하고 무선으로 접속할 수 있어요! 그리고 구성품에 이렇게 안내 스티커고 있어서 유용하더라고요. 다음에 현관 밖으로 옮겨서 설치할 때 붙여놔야겠다는 ㅎㅎ 

     

     

     

    무선IP카메라 QCP203 홈CCTV 설치하기 전에 조금 두근두근했는데, 설명서 읽어보니까 엄청 쉽더라고요. 그냥 앱 설치하고 하라는 데로 하면 됨 ㅋㅋㅋ 계정 만들고 로그인 비밀번호 설정하고 와이파이 연결하고 카메라에서 삑삑 소리 나면 확인 누르면 바로 연동.... 초고속입니다. 복잡한 거 너무나도 싫어하는 저도 아주 빠르게 설치가 가능했어요 ㅎㅎㅎ 


     

    앱에서 터치&드래그로 화면을 이동할 수 있는데 그럼.. 이 카메라 렌즈가 자동으로 돌아가며 원하는 곳을 비춰줍니다. 좌우 355도, 상하 120도까지 회전을 하니 설치 위치만 잘 집어놔도 정말 넓은 영역을 다각도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거죠! ㅎㅎ 움직이는 거 보면 진짜 신기해요! 그리고 움직임이 감지되면 자동 녹화 시작!!! 알림 발송도 되는데 다양한 방식이 가능하더라고요~

     


     


     

    앱을 통해 다양한 설정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마스터 1명에 게스트 9명 추가 공유가 되기 때문에 최대 10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진짜 좋죠? ㅎㅎ 일단 저만 해놓고 아들 핸드폰에도 하고 싶다고 해서 어플만 깔아 놓음 ㅎㅎ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 노트북 및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즈 다 지원되더라고요! 이 작고 똑똑한 친구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올려둘 곳이 마땅치 않으면 함께 들어 있는 브라켓을 이용하여 이런 식으로 천장에 거꾸로 설치하는 것도 괜찮겠더라는! 현관문 밖에 설치할 때 이렇게 해야겠어요! ㅎㅎㅎ 구성품이 무척 간단한데 필요한 기능은 다 들어 있음! 그리고 또 신기한 거 ㅋㅋㅋ 마이크랑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서요... 모니터링 대상이랑 음성 대화 가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대체 어디에 놓아야 하나 고민하면서 책장 위에도 올려봤다가~ 냉장고 위에도 올려봤다가~ 현관문을 포함하여 거실에서 주방까지 다 보이는 각도를 찾아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에어컨 위 ㅋㅋㅋ 한눈에 딱 보이는 곳에 있으니까 저희 집 놀러 오시는 분들 미리미리 참고하세요 ㅋㅋㅋ 감시용이라기보다는 보안을 위해서 쓰는 거라 거의 들여다보진 않아요. 아들이랑 연락 안 될 때나 집을 오래 비워두어야 할 때 그때 볼 듯!


     


     

    집이 지저분하지만 거실, 현관, 아이 방, 주방까지 한눈에 보이니까 조금 안심되더라고요... 어두운 환경에서도 뛰어난 적외선 센서로 선명하게 모니터링을 할 수 있땁니다. 그리고 집에 있다 보면 아무래도 좀 의상이 자유롭잖아요~ 근데 이 화면으로 누가 날 본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해요~ 하지만 QPC203은 보안이 강화된 접속을 위해 아마존 클라우드 3.0보안서버를 사용한다고 하니 사생활 보호 걱정도 끝! 


    동영상 포함된 후기 : https://blog.naver.com/choi__bb/221622412027


    아니.. 다른 거 다 필요 없고요~ ㅋㅋㅋ 무선IP카메라 QCP203 홈CCTV가 어떤 식으로 움직이는지 궁금하시면 동영상을 봐주세요 ㅎㅎㅎ 사진 여러 개 올린 것보다 동영상 한 번 보시는 게 훨씬 이해가 잘 되실 듯합니다 ㅎㅎㅎ 진짜 신기하죠... 저 설치하고 깜짝 놀랐어요 진짜! sd카드 아직 구매 안 했지만 어느 정도까지는 영상 녹화가 되더라고요 ㅎㅎ 근데 웬만해서는 볼 일 거의 없겠죠?

    ?



     

    이렇게 확대도 되기 때문에 집안 구석구석이 잘 보이는 곳에 설치한다면, 도둑이 들더라도 얼굴이 확실하게 찍힐 듯.. ㅋㅋㅋ 물론 그러면 안 되겠지만 설치하고 나니까 엄청 든든하네요! 밤에도 Hidden 야간 센서가 4개 있어서 걱정 없고요~ 버벅거림 거의 없고 시원시원하게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정말 편해요. 집에 혼자 두고 온 아이 걱정도 좀 덜하고, 사용법 알려주니 아이도 좋아하더라고요!

    ?


     

    홈CCTV 찾으신다면 가격 부담 없고 기능은 대빵 좋은 무선 IP 카메라 QCP203 홈 CCTV 어떠세요? 전 진짜 좋네요.. 아예 그냥 하나를 더 사서 현관에 달까 생각 중 ㅋㅋㅋ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에누리 앱에서 최저가를 확인해보세요!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된답니다! ㅎㅎㅎ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

    ?

    ?

    ?

    #에누리 #에누리체험단 #QCP203 #무선IP카메라 #네트워크카메라 #홈CCTV

    ?

    <이 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