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는 9월 16일 PC MMORPG ‘아스텔리아’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신작 ‘아스텔리아M’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원작의 이전 시대를 배경으로 한 프리퀄로, 장기 업데이트를 통해 PC ‘아스텔리아’의 서막 직전까지 이어지는 세계관을 담아낼 예정이다.
‘아스텔리아M’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UI와 게임 구성을 통해 직관적이고 편리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나이트, 어쌔신, 아처, 스칼라, 메이지 등 총 다섯 가지 직업을 지원하며, 풍부한 성장 콘텐츠를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 육성 재미를 강화했다. 여기에 펫 개념의 60여 종 ‘아스텔’을 통한 전략적 전투와 화려한 비주얼을 더해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단순한 배틀로얄을 넘어선 ‘끝없는 필드’ 기반의 대규모 PvP 전투와 한국과 대만 동시 론칭으로 구현되는 서버·국가 간 경계 없는 월드 던전 매칭, 공성전 등 콘텐츠가 준비돼 있어 MMORPG 본연의 협동과 대규모 전투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5만5천 원 상당의 스타트 패키지를 포함해 총 30만~40만 원 규모의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보상 아이템에는 희귀 무기 상자, 희귀 아스텔 소환권, 희귀 아바타 소환권 등이 포함되며, 전용 도감 아이템 ‘사전예약 감사 주화 조각’을 제작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을 공유하고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S10+, 갤럭시 버즈3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아스텔리아M’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