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쇼핑지식

  • AOC, 감각적이고 인체 공학적 액자형 모니터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0-03-11

    • 조회 : 32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AOC의 국내 사업자 아델피아인터내셔날(대표 류영렬)이 감각적인 스타일의 액자형 모니터 F19+ (18.5형)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F19+는 액자형 프레임이 특징인 귀엽고 깜찍한 감성 디자인 제품으로 고광택 하이글로시와 깔끔하고 슬림한 라인이 미니멀한 디자인을 완성한다.  AOC의 특허 기술로 만든 Twist & Tilt 스탠드를 적용하여 가볍게 돌리기만 하면 누구나 손쉽게 모니터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액자형 프레임 디자인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고선명 명암비 60,000:1로 보다 선명하고 또렷한 화질을 제공하며, 5ms의 빠른 응답속도로 역동적인 화면을 매끄럽게 표현해준다.  고화질(HD) 지원 기능인 HDCP를 지원하여 블루레이, DVD 플레이어,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와 확장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타일리쉬한 알루미늄 네비게이션 링(Navi-ring)을 이용해 색감, 밝기, 명암비 등의 OSD 메뉴를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편리하고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AOC의 색상 조절 기술인 Dynamic Color Boost(DCB) 기능을 이용하여 화면에 적합한 컬러 모드를 선택하면 최적화된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F19+의 놓칠 수 없는 또 하나의 장점은 환경 친화적이고 전력 소모를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에너지 효율화를 통해 소비전력을 20W, 대기전력을 0.4W로 낮췄으며, 절전 모드인 Eco 모드로 사용시 일반 모드 대비 50%의 절전 효과가 있다.  또한, TV에서나 볼 수 있었던 Power Off Timer 기능이 있어 원하는 시간에 모니터가 자동으로 꺼지도록 설정할 수 있다.
     

    AOC 모니터의 애프터서비스는 고객만족 서비스로 정평이 나있는 알파스캔 서비스가 담당하며, 출시 기념 행사로 4월 30일까지 구매시 패널 포함 2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콤팀 강유진 부장은 "F19+는 기 발표된 e936Vw, 2436Vwh에 이어 AOC가 한국 고객들께 선보이는 3번째 제품' 이라며 "차근 차근 빠른 속도로 라인업을 구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쇼핑지식 인기글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