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환상의 여름 바캉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SSR 등급 영웅 [정열적인 여름] 약속의 공주 게르다를 추가했다. 바캉스 컨셉을 담은 수영복 복장의 게르다는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아군이 받은 피해의 일부를 자신에게 전이해 아군을 보호한다.
'환상의 여름 바캉스 스페셜 소환'을 통해 600 마일리지 달성 시 신규 영웅 '약속의 공주 게르다'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600 마일리지 2회 달성 시 태생 UR 등급 캐릭터 및 신규 캐릭터 중 1종을 선택해 얻는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를 위한 마신왕전 하위 난이도 추가, [정의의 망치] 천둥의 신 토르의 신규 성물 추가, 아이템 창고 최대치 확장 등이 반영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한다. 소환 티켓 40장, 성장 재화, 장비 선택권, 성물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6개 미션을 완료해 다이아 등을 받을 수 있는 여름 시즌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월드 이벤트 퀘스트에 묵시록의 사기사 영웅과 함께하는 특별 스토리 환상의 섬을 찾아서를 추가했고, 스테이지 단계별 몬스터를 처치하고 호크를 성장시키는 호크의 꿈속 대모험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 외에도 진보스전에서는 고서를 처치해 랭킹에 따른 보상을 받고, 전설 인장, 고서의 코스튬 파츠 등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보스 거대 호크를 처치하고 획득한 포인트로는 아티팩트 카드 등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