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학기 대비 위생관리, 휴대성·안전성 갖춘 포켓몬 물티슈·티슈 주목

    • 매일경제 로고

    • 2025-08-29

    • 조회 : 5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가을 신학기 개학을 앞두고 아이들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한 개인 위생용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교실과 운동장, 체험학습 등 다양한 공간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에게 위생 관리는 필수적이라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생활위생 전문 기업 쌍용C&B는 신학기 준비물로 적합한 ‘코디 아트앤 포켓몬’ 시리즈를 추천하며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번 시리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 디자인을 적용해 위생 관리에 대한 흥미를 높였고,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성을 강화했다.

     

    쌍용C&B ’코디 아트앤 포켓몬’ 시리즈 3종
    쌍용C&B ’코디 아트앤 포켓몬’ 시리즈 3종

    손 씻기 어려운 환경에 적합한 ‘휴대용 물티슈’

     

    쌍용C&B가 추천하는 대표 제품은 ‘코디 아트앤 포켓몬 휴대용 물티슈’다. 자주 손을 씻기 어려운 상황에서 도시락을 먹기 전후, 체육활동이나 체험학습 도중, 혹은 땀을 닦아야 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물티슈는 7단계의 정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을 사용했으며, 발암 가능성이 있는 안티몬이 검출되지 않은 원단을 사용했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여기에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제주산 편백잎 추출물과 해양 심층수도 함유했다.

     

    작은 가방에 쏙 들어가는 ‘여행용 티슈’

     

    신학기 준비물로 휴대용 티슈도 필수적이다. ‘코디 아트앤 포켓몬 여행용 티슈’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 무표백, 무형광, 무향의 ‘3無’ 원칙을 지켰다. 부피가 크지 않아 아이들의 가방 속에 넣고 다니기 좋으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책상과 사물함에 적합한 ‘미니 미용티슈’

     

    학교 생활 공간에는 ‘코디 아트앤 포켓몬 미니 미용티슈’를 비치하는 것이 유용하다. 일반 미용티슈의 절반 크기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좋으며, 코를 풀거나 땀을 닦을 때, 책상 정리 중 먼지가 묻었을 때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 역시 천연펄프를 사용한 무형광·무향·무잉크 제품으로,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위생 습관 형성 돕는 포켓몬 디자인

     

    쌍용C&B 관계자는 “새 학기가 시작되면 아이들은 학교와 학원 등 단체 생활 공간에서 하루의 대부분을 보내게 된다”며 “아이들이 스스로 위생 관리할 수 있도록 부모가 미리 적합한 제품을 챙겨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위생 관리에 관심 많은 학부모와 아이들을 위해 실용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쌍용C&B는 화장지류 브랜드 ‘코디’, 물티슈 브랜드 ‘코디·베피스’, 생리대 브랜드 ‘오닉’, 유아 기저귀 브랜드 ‘베피스’, 시니어 기저귀 브랜드 ‘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라인업을 운영하며 생활위생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패션/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