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쇼핑지식

  • 손오공, 헬로카봇 시즌2 인기 캐릭터들 완구로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손오공

    • 조회 : 1,902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완구전문기업 손오공 (대표 김종완, www.sonokong.co.kr)의 헬로카봇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시즌2에서 본격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폼생폼사 카봇 ‘본’과 새로운 컬러로 업그레이드 된 카봇 ‘댄디 뉴 구급차’이다.

     

       
     
    똑똑한 멋쟁이 스파이 카봇 ‘본’은 폼에 살고 폼에 죽는 세계 최고의 스파이 캐릭터로, 때로는 폼을 잡다가 허탕을 치기도 하지만 007의 제임스 본드와 같은 뛰어난 능력의 소유자이다.

     

    자동차모드에서는 실제차량을 1/22의 스케일로 재현해 뛰어난 디테일을 자랑하며, 로봇모드에서는 양 주먹에 무기를 장착할 수 있고 트렁크를 열면 자동으로 발칸포가 팝업되는 등 스파이의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준다.

     

    지난 시즌에 폭발적 인기를 얻었던 119버전의 카봇 ‘댄디 구급차’가 새로운 컬러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실제 구급차를 그대로 재현한 카봇 ‘댄디 뉴 구급차’는 실제 자동차 크기의 1/23 스케일로 정교하게 변신하며, 로봇으로 변신했을 때에는 양손에 장착할 수 있는 무기부터 라이트와 사이렌 소리까지 더해져 아이들의 구급놀이에 재미를 높여준다.

     

    한편, 카봇들의 스승 ‘마이스터’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차탄 할아버지의 오랜 친구로 주인공 차탄에게 카봇을 소개해준 주인공인 ‘마이스터’는 차탄과 카봇들을 슬기롭게 이끄는 참 스승이다. 카봇 ‘마이스터’는 1975년에 출시된 대한민국 최초의 고유모델 자동차 ‘포니’를 모델로 한 카봇으로 실제 차량을 1/19의 스케일로 재현했다.

     

    손오공 관계자는 “헬로카봇 시즌2에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을 모티브로 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영웅카봇 ‘아티’를 비롯해, 늑대 모습을 한 카봇 ‘트루’와 폼생폼사 007카봇 ‘본’, 전설의 카봇 ‘마이스터’ 등 캐릭터들 저마다 각각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며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에 간편하면서도 정교한 변신과정이 더해진 ‘카봇 완구’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함으로써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교육효과도 얻을 수 있도록 유도한다.”라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패션/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쇼핑지식 인기글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