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가 브랜드 최초로 오는 16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이번 ‘얼리버드 다운 페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가을·겨울(F/W) 시즌 베스트셀러 아우터 제품들을 중점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성인 의류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인기 아우터를 키즈 버전으로 재해석한 경량 패딩 ‘헤론’과 롱 패딩 라인 ‘카이만’부터 ‘글로시 덕 다운 점퍼’ 등 신상 및 이월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의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단독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 당일 소개될 제품의 품목별 최대 57%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가을 피크닉 시즌 준비를 위한 가족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첫 ‘라방’을 통해 잠재 고객인 시청자들과 소통을 늘리고 이들이 브랜드의 매력을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고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활동성을 극대화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소재를 활용해 인기를 끌었던 주요 제품들의 인지도를 더욱 효과적으로 높이겠다는 뜻을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의 장점과 특징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잠재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한 층 친밀감을 형성할 기회를 만들기 위해 라이브 방송 진행을 기획했다”며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도 준비한 만큼 많은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